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긴급입수!! 리얼스토리~ 지하주차장 전용 LED형광등 문제의 설치장면 

계속되는 업체들 소개를 하면서 또 계속해서 소개를 하는것 보다는 숨고르기
위해 쉬어가기편을 마련 했습니다^^ 맨날 비슷한 글만 보면 지겨우니까~.~
그래서~~ 준비한 것이 지하주차장 전용 LED형광등 설치장면을 보여드릴까
하여 마련했습니다.^^ 어떻게 LED형광등이 교체되는지 한번도 못보신 분을
위한 특별~뽀.너.스 갖는!!  스페셜시간^^ 


요즘 방송국에서 파업으로 TV 방송 분량이 없을때 주로 쓰이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것 겁니다^^ "스페셜" 이라고 하면~ 특별하게 만들었을때 쓰이는데
TV드라마 나 방송에서는 보여줄 내용이 없거나 했을때 ~ 긴급으로 만들어
낸 분량을 가지고~ "스페셜" 이라는 단어로 말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 내용을 긴급으로 만들었거나~ 쓸말이 없어서 그랬을까요??  
읽으시는 분들의 판단에 맞기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하세요^^]

지하주차장 전용 LED형광등 모습을 보시면~ 점등했을때 사진을 찍어보면 
LED칩 소자가 빛반사로 인한 잔상이 남아 있습니다. 잔상은[.................]
점점점 형태로 나타는데~ 이것이 제가 소개하는 LED형광등 잔상 입니다^^

눈으로 직접 확인하니~ 잔상이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보이십니까?^^ 
잔상을 확인하세요~ 잔상이 없으면~ LED형광등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모 소화제 CF 멘트 인용 했습니다.^^  XX표 XXXX수 ㅋㅋㅋㅋ)

설치기사님~ 두분이서 열심히 LED형광등을 설치하고 있는 장면 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교체한 것과 안한것을 보여드리는데~ 2등용 형광등
1개와 1등용 LED형광등 1개의 조도(빛 밝기)차이를 보시면 LED형광등이
조금도 밝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교체하여 LED형광등 설치하는 장면이며~ 뒤쪽 형광등은 일반 2등용 
형광등 입니다. 눈으로 차이를 느끼실 수 있으시겟는지요^^

두분이서 정말 교체설치 하시는데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정면에서 찍은 앞쪽에 보이는 형광등이 지하주차장 전용 LED형광등 이고
뒤쪽으로 보이는 형광등이 일반 2등용 형광등 입니다. 넓이 차이를 눈으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조금더 확실한 차이를 보여드리기 위해 멀리서 찍어 봤습니다. 

설치하셨던 기사님들이 교체하면서 이렇게 한마디씩 하셨습니다.
"주차장 전용 LED형광등이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습니다 건물 보전팀에서
오래 근무했지만~ LED형광등을 달아보기는 처음이고, LED형광등 모두를
교체하면 우리는 형광등은 신경 안쓰고 다른 업무에 충실할 수 있겠네요"
라고 하면서 좋아들 했습니다.^^ 그러면서 마지막 핵펀치를 날리는 한마디가 
아직까지 머리속을 맴도는 그 말은 바로 "이러다 우리 짤리는거 아니예요?"
라고 너스레를 떠시더군요^^ ㅋㅋㅋㅋ

여기에 뒤질세라~ 제가 한마디 했습니다!! "LED형광등을 모두 교체하면 아마
바닥 청소하느라 짤리는 일 없을 겁니다" 라고 말하니~ 모두 웃으시더군요^^
아~ 저의 조크가 이곳에선 통했습니다.ㅋㅋㅋㅋ

어떻게 잘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Be for 와 Afer 만을 보시면서
중간 과정을 보신 느낌이 어떠신지요? 도움되는 시간이었으면 합니다^^
그럼 여기서 LED형광등 설치장면 스페셜 리얼스토리를 마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