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남을 도와야 내가 잘되는 사업 그것이 에너지절감 LED조명 입니다.

오늘도 오전부터 어김없이 업체방문을 하여 상담하고 왔습니다^^
저에게 주말의 개념은 일요일 뿐 다른 요일은 모두가 평일과 같습니다^^
일하는 것이 즐겁고 사람을 만나서 대화하는 것이 즐거운 일임을 뒤늦게
깨닭게 되었습니다.^^ LED조명을 하기 전까지는 그져 아둥바둥 살려고
무척이나 노력을 하였고~ 노력에 비해 돌아오는 결과가 모두 시원치않아
실망하기를 여러번.... 모진 고비를 많이도 하였고 때론 원하지 않은 일을
하기도 하다가 결국 원하지 않은 일이기에 결말은 언제나 신통치 못했던
지난시간을 되돌아보면 "풋~" 하는 쓴웃음이 나오더군요^^

돌이켜보면... 모든것에는 다 [때]가 있는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결혼을 할 때, 사랑을 할 때, 이별을 할 때, 취직을 할 때, 퇴직을 할 때,
사별을 할 때, 이혼을 할 때, 사업을 할 때, 아이가 태어날 때, 공부할 때
등등 우리는 수많은 [때 = 기회] ,영어로 [타이밍= 찬스] 라는 순간을
살아오면서 만나게 되는것 같습니다.^^

현재 원하는 일이 풀리지않아 격분하거나 한숨이 나오시나요?
내가 아무리 노력하고 용을 써봐도 굴레를 헤어나올 수 없으신가요?
이러하시면~ 그냥 현재의 상태에서 고민을 최소화 하시는 노력으로
하루 하루를 최대한 많이 웃으려고 노력해 보세요^^ㅋㅋㅋㅋ
제가 어릴적 어른들이 말씀해 주셨습니다. 너가 괴로울 때 최대한 많이
웃어 보이라고....그러면 너의 괴로움이 조금씩 조금씩 줄어갈 것이라고
괴로워하면 괴로워할 수 록....괴로움의 깊이 한도 끝도없이 밑으로 깊게
빠져드는 것이니... 그런땐 차라리 웃으려는 행동과 몸짓을 하라구요^^

그래서 전 오늘 하루도 최대한 웃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 그냥 있는게 아닌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우연찮게 만난 LED조명 더군다나 ESCO사업으로 전기절감을 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면서 나 또한 행복해지고... 사람을 만나서
인연을 쌓고~ 그 인연으로 인하여 더 좋은 분들을 만나고 이런 인연이
곁쳐서 저의 하루 하루는 많은 여러분들과 새로운 인연을 맺는것에서
시작되고 끝을 맺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때로는 상담문의를 받으면서 인연이 안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인연이 아니기에 그러한 것이라 생각 합니다. 인연이 된다면 다시 맺게
되는게 세상을 살아가는 진리가 아닌가 하고 오늘도 생각해 봅니다.^^

저는 많은 분들에게 에너지절감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을 도와드리면서 행복을 느끼고 싶은게 제 마음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