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산업체 방직공장에 시급히 들어가야 하는 LED조명 교체^^ 전기요금 3억~


전에는 미쳐몰랐던 몸의 변화를 지금에서야 조금씩 실감하고 있습니다^^ 
제 몸이 봄이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것 같습니다^^ㅋㅋ 전에는 몰랐는데
요~ 몇 일 전부터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피곤함으로 인하여 단잠을 원하고 
있는것 같더니만~ 급 졸림으로 인하여 1~2시간씩 살짝!! 꿈나라 여행을 다녀
오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분께 얘기하니~ 몸이 봄의 균형을 맞추려고 
잠이 온다고 합니다^^ 메마른 제 몸에서 꽃이 피어나는건 아닌지?^^ㅋㅋㅋ

"환절기라서 그런가?" 하고 평상시 생각했지만~ 이렇게 제 몸이 봄을 환영할 
줄이야!! 꿈에도~ 몰랐습니다^^ 역시 사람은 단순한 동물인것 같네요~^^ 
모든 사람이 단순한 것이 아니라~ 저 혼자 단순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ㅋㅋㅋ

어제는 새벽3시까지 저를 찾아와주시는 블로거 분들께 한분 한분~ 찾아가 
인사드리고 끝맞쳤더니 3시가 되었습니다^^ 오~ 밤에 파수꾼 올빼미가 된 
듯한^^ 글쓰는 지금도 새벽 1시30분 조금 넘었구요^^ 


아침 일찍부터 미팅약속을 잡아논 방직공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대규모의 방직공작이라 그런지~ 엄청난 시설을 자랑하고 있고 열심히 
돌아가는 기계들로 공장은 분주해져 있더군요^^ 방직기계들이 자동화
되어 있어서 그런지~ 큰 공장규모에 비해 근무하시는 분들은 그렇게 
많지 안더라구요-.-" 주문 물량이 많아서 그런지 기계는 24시간 풀로 
돌아가고 있기에~ 열심히 돌아가는 만큼 전기도 마~이 묵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달 전기요금이 제 상상을 초월하고도 한참~ 뛰어 
넘는 금액인 무려~ 3억원 넘게내고 있다고 합니다. 3억원이라는 말에 
혀를 내두룰 수 밖에 없었습니다!! 3억원? 캬~ 감탄사 절로 나옵니다.

전기요금이 많이 나오는 곳이라서 그런지!! 많은 LED조명 회사에서 
다녀갔으며~ 그중 일부 회사 제품이 샘플로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24시간 주야 교체 근무이기에 공장내 설치된 형광등이 명절만 빼고 
1년 내내 켜져 있기에~ 형광등 교체에 대한 유지보수 또한 만만치 
않으며~ 1년에 형광등 구매비용도 상당히 들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전에 소개했던 창동 하나로클럽 처럼 설치된 형광등 아주~ 빽빽하게 
일렬종대로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줄맞쳐 서 있더라구요^^ 



기존에 워낙 많은 LED제조사 제품들이 샘플로 설치되어 있기에~ 
경제성분석은 좋게 나올것 같으나~ 견적에 있는 제품단가에서 
업체간 단가싸움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편안한 마음으로 방직공장 견학 구경했다는 생각을 가지고 즐겁게 
놀다가 나왔습니다^^ (인생 재밌게 사는거지요^^ㅋㅋㅋㅋㅋ)

방직공장에서 제일 시급한 문제는 조명전기도 줄여야 하겠지만~
주 메인인 기계에 들어가는 동력전기를 확~ 줄여주는게 급선무
일 것 입니다^^ 동력전기를 10% 절감하는 최고제품을 알기에 
다음번 미팅때는 방직공장 관계자 분께 제안을 해주려 합니다^^

끝으로 극비리에 알려드리는 K 자동차 지방공장 한곳 전기요금을 
TIP으로 알려드리 겠습니다^^ 이곳은 월 120억 낸다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