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LED직관형램프, LED가로등, LED투광등, LED터널등기구 모두 친해요^^

오늘은 조금은 딱딱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지식경제부가 4월 30일자 발표한 보도자료에 의하면 일반 형광등과
비슷하게 나온 직관형LED램프를 본격적으로 보급화 한다고 합니다.

저야 이런 소식이 있을때면 언제나~ THANK YOU 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야기할 부분을 정부기관에서 알아서 해주니~ LED조명 교체
있어서 날개를 단 셈이니~^^ 제가 일일히 힘들게 포스팅을 안해도
서울시, 지식경제부, 에너지관리공단에서 너무 잘 해주고 있어서
효과있게 아주 잘~ 이득되고 있다고 할까요^^ㅋㅋㅋㅋㅋ

사실 LED조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직관형LED

램프 입니다. LED직관형램프가 그동안 교체에 있어서 에너지사용자
에게 적극권유를 못하고 있던 부분이 고효율인증이 예전부터 받아야
할 것이었는데 고효율인증에 대한 근거가 원활치 못하여 지금에서야
준다고 하니~ 아주 반가운 소식이고 이밖에도 고효율인증 간소화로
인하여 그동안 고효율 신제품의 빠른 시장보급을 지원하기 위해 고효율
에너지기자재 인증제도를 개선하겠다고 합니다^^ (박수~~짝짝짝!!)

이번 발표에서 LED가로등,LED투광등,LED터널등기구, 가스히트펌프
(GHP)를 고효율인증대상 지정하겠다고...ㅋㅋ 저와 아주 친해욧^^

LED터널등은 그간 몇차례 소개드리바 있거니와 무전극램프로도
소개드린 경우라도 뭐~ 세삼스럽지 않은 내용 입니다^^ㅋㅋㅋㅋ

LED투광등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것에 대한 이해를 돕기위해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어두운
시설물을 비추고 있는 조명을 투광등이라고 합니다.^^

LED 투광등기구란? 건축물, 조형물, 간판, 교량 등을 비추는

간접조명 및 공장, 창고의 직접조명으로 사용되는 등기구^^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LED가로등 입니다^^
이것 역시 무전극램프와 LED가로등으로 소개를 여러번 해드린
제품이 입니다. 다시한번 가로등과 보안등,공원등의 차이에 대하여
구분하지 못하시는 분을 위하여 알려드린다면 8M 이상▲- 가로등^^
8M 이하▼- 보안등, 공원등 이라고 하는게 정확한 명칭 입니다^^

마지막으로 고효율기자재 인증대상이 된것이 있다면 가스히트펌프
입니다. 가스히트펌프는 기본구동은 전기를 이용하여 천연가스를
연료로한 가스엔진을 냉동사이클의 구동원으로 하여 냉․난방을
구현하는 기계이고, 냉동사이클 운전시 냉매의 기체- 액체 상변화에
따른 잠열을 냉난방에 이용하는 대표적인 에너지절약형 냉난방기기
입니다. 냉낭방기기의 획기적으로 여러분들이 깜짝 놀랄만큼의 에너
지절감하는 제품을 조만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절약되는 절감율의 설치사례와 절감되는 금액을 보신다면 모두 입이
쩍~~~~하고 벌어질 정도로 놀라시지 않을까 합니다^^ㅋㅋㅋㅋㅋ

최근 서울시에서 "원전 1기 분량 줄이기" 를 발표하였습니다.^^
저는 에너지절감솔류션을 통하여 원전 2기 분량 줄이려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