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LED 조명일까? LED 전등일까? 과연 어떤게 옳바른 표현일까요?

오늘은 제 블로그로 들어오시는 분들의 패턴을 보다가 LED조명 보다는 
LED전등으로 들어오는 유입을 보다고 오늘의 주제를 삼았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LED전등이 맞을까요? LED조명이 맞을까요? ㅋㅋㅋ
지금까지 그렇게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무심히 지나왔는데~ 갑자기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점에 대해서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세요? 과연 어떤게 맞을까요?
어떤분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둘다 똑같은거 아니야?"
라구요^^ 조명과 전등에 뜻을 나눠본다면 조명은 무대시설 같은곳에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고, 전등은 우리가 생활 속에서 사용하는 불빛을
말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뭐~ 결국에는 둘다 같을수도,  다를수도 있다는 얘기를 하고 싶지만
거의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둘다 우리의 생활 속에서 고마움을 안겨
주는 소중한 존재이기 때문 입니다^^


전에 제 방에 설치된 방등의 조도를 측정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마침 조도계를 가지고 있어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다가 생각이
나서 조도 측정을 해봤는데~ ㅎㅎㅎㅎ 아주 잘 나오더라구요^^

LED조명을 교체해주는 사람의 방 조도는 과연 얼마일까요?^^
276lx 가 나오네요^^ 역시 직업은 속이지 못하는것 같습니다.ㅋㅋ
led전등 교체나 잘 할것이지? 갑자기 방안 조도를 측정했던 이유는 
직업이 직업이다 보니~ 이런 헤프닝을 벌이게 되네요^^ㅋㅋㅋㅋ

led전등 다음으로 led전등 교체지원 입니다.^^
LED전등 교체지원, LED정부지원, ESCO사업지원......등등등등
LED전등 교체지원은 그럼 누가 제일 잘 할까요? 창피하지만 저는
제가 제일 잘한다고 자부심을 가지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하고 있는 스마일LED 전등 조명 교체지원 사업은
학교, 빌딩, 병원, 공장, 아파트지하주차장 모두를 교체지원을 하고
있으며 착한 LED조명을 가지고 소비자(고객사)들이 만족하게 끔!!
완벽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 자부심 때문에 항상 자아도취에 흠뻑
취해서 생활하기에 있기에... "LED조명 교체 내가 제일 잘 나가"^^
라고 자뻑과 아주심한 왕자병에 사로잡혀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저의 이런 생각도 현대 의학에서는 병으로 보고 있기도 하는데^^
이런병은 누구나 가지고 있으면 괜찮을 좋은 병이라 생각합니다.
어떻게 괜찮을 병인것 같나요? 쿄쿄쿄


이렇게 이쁘게 교체 잘해주고 전기절감도 좋게해주고 전기요금도

줄어들게 해주는 이런 행복한 LED조명 교체지원 사업을 해주고~
있는 저는 아주 왕자병에 심하게 걸린 LED교체 능력자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