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경상북도 울진 고등학교에서 체육관 조명교체를 위해 검색유입이 됩니다.


네이버, 다음(daum) led 검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은 고등학교 실내체육관 led조명 교체에 관하여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제가 사무실에 있을때 자주 쳐다보는 것이 있다면 제 블로그에 어떤 검색어를 

통하여 어떻게 검색 유입이 들어오는지 확인을 하게 됩니다.



15년 이상 블로그관리를 하고 포스팅하면서 지금까지 해오던 하나의 습관이

내 블로그에 사람들이 어떤 흥미를 가지고 검색되어 들어오는가 입니다.ㅋㅋ


참~~~~~~~~~~~~~~~~신기하죠^^ 제가봐도 제 자신이 신기합니다.ㅋㅋ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은 몇 개 안되는 검색어로 들오게 됩니다.


첫째, 제조공장 메탈램프 대체 led조명 설치사례

둘째, 경제연구보고서

세째, 트위터/에드센스...그외 기타



LED공장등 설치 포스팅으로 검색되어 들어오는 나라는 10개국 이상 들어옵니다.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 프랑스, 폴란드, 체코, 베트남, 태국, 인도, 캄포디아...

가끔 구글URL 뒷글자 이상한 것도 들어오기도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중국- 바이두, 시나에서 검색되어 오는것을 많이 목격했구요^^

일본- 야후재팬

러시아, 프랑스 외 여러나라- 구글, AOL를 통해서 유입되어 오더군요    

.

.

.

.

.

.

원래 서론이 짧고 본론이 길어야 하는데... 저는 서-길, 본-짧 반대 입니다.

이렇게 서론이 길고~ 본론이 짧다보니 본 내용을 빼먹고 쓸때도 있습니다.ㅋㅋ

어떤 분은..... 배가 산으로 올라간다고 이야기 해주신 분도 계시구요ㅋㅋㅋㅋ 

음~~~ 서론 강제종결(각설)

.

.

.


작년에 실내체육관(배드민턴장, 야구연습경기장) LED조명 설치를 한 이후

중/고등학교 행정실에서 직접 설치문의가 꽤나 많이 오고 있습니다.

전국 배드민턴 동호회에서도 LED설치 문의가 꽤~~~~ 오고 있습니다.



어제도 울진에 있는 고등학교 URL주소가 들어온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초중고 홈페이지 주소가 들어온 모습을 심심치않게 보게 됩니다~^^



학교 실내체육관에 LED조명 교체할 브랜드 제품으로 필립스를 추천합니다.


필립스 하이베이LED공장 산업조명

믿을 수 있는 필립스(PHILIPS) LED제품 이기에 가격에 무게감이 있더라도

아주 확실한 제품이며, 눈으로 확인하는 사물 인식성과 눈부심이 덜하기에

배구, 농구, 배드민턴 등... 여러가지 운동시 지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게...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조명에 관하여 전세계 사람들이 인정하고~ 필립스만에 내구성 테스트까지

2.000회 반복하고 난 뒤 통과를 거치는 자체 검증하여 시장에 내놓습니다. 



내 아이가 운동하고 뛰노는 학교 실내체육관에 아무 제품이나 설치하면

좋겠습니까? PHILIPS는 필립스 이기때문에 설치해야 하는 것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