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안산 완성자동차(123차벤더) 그릴생산 업체에 led공장등 설치완료


야밤이 좋아 새벽에 글쓰는 사나이 입니다.^^ㅋㅋㅋ

제가 2주 이상 고질적인 허리에 무리가 와서 무쟈게 헤메고 있었습니다.

사람의 몸에서 허리는 중심이자 생명이라고 단연코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허리에 무리가 생겨서 몸과 마음에 고통을 느꼈습니다 ㅜ.ㅜ


요통은 엄청난 심한 압박과 고통을 안겨주는 질병 입니다.

허리를 잘 관리하려면 평상시 가벼운 운동과 다이어트로 뱃살을 빼야만

한다는 사실을 더욱 더 실감하고 있습니다.



뱃살은 만병의 근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금수저를 달고 태어나지 않는 이상 우리같은 평민은 몸이 곧 재산이고

몸으로 먹고 살기에 건강관리를 하지 않으면~ 나중에 고생하게 된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가슴속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몸이 어느정도 좋아지만~ 평생 뱃살과의 전쟁을 할 것입니다.

내 몸을 사랑하지 않으면~ 내 몸이 나를 사랑해주지 않을 것이고, 차후

나 자신에 위협까지 보장받지 못할 것이라 크게 느끼고 있습니다.


아무리 강조하고 강조해도 결코 지나칠 수 없습니다.(내몸아 사랑해^^)



    

서론을 끝냈으니~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

2주 전 안산에 위치한 완성차 벤더업체에 LED공장등 설치를 마쳤습니다.

본 공장은 자동차 그릴을 생산하는 업체 입니다.^^


정확한 용어로는 메쉬그릴이라고 자동차 정면에 있는 공기구멍 역활을

하는 플라스틱 제질의 자동차 부품입니다.^^


예전에 5년간 자동차부품 무역회사에 근무하기도 하여~ 일부 제품들은

친근함을 많이 느끼고 있기도 합니다.^^ 해외나라의 바이어들이 그릴에

대한 수요는 많지가 않습니다. 대부분 범퍼, 도어(좌우), 본네트, 휀더

등등 이들에 대한 수량이 컨테이너 선적시 60%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릴은 바이어들마다 소량으로 조금씩 발주가 들어오곤 합니다.^^ㅋㅋ

지금도 생각하면~ 자동차부품 수출은 부품종류가 워낙 많고, 완성차

업체들에서 출시되었던 차종들이 워낙많아서 부품 재고관리가 만만치

않았습니다.ㅋㅋㅋㅋㅋ(12년 이상된 기억인데도 마치 어제같네요^^) 


1년에 한번씩 완성차업체에서는 협력업체 공장 방문하여 환경조사를

하곤 합니다. 이를테면 부품생산에 관한 이상유무를 공장을 둘러보면서 

점검하곤(기계시설, 주변환경 등등등) 합니다. 


완성차 협력업체들 대부분 기계설비에서 지적이 없으나~ 공장 내부에

환경에서 지적을 받곤 합니다. 모두 한결같이 대체적으로 공장이 어둡다

라고 하여~ 공장을 밝게 조명 개선하라는 얘기를 듣는다고 합니다. 



저희가 4년 이상을 자동차, 중장비, 방산 협력업체에 led를 설치하면서

공장측 관계자 분들에게 듣는 얘기는 '환경개선에 합격되었다' 합니다.


당연히 조도가 밝게 잘나오는 LED를 설치해줬는데~ 내부 환경개선에서

불합격되는게 오히려 더 이상하지 않겠습니까?ㅋ (나 LED야~ LED!!)

완성차 협력업체, 중장비회사 협력업체, 방산회사 협력업체에 조명개선

요구를 받았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확실하게 바꿔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