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LED간판은 하지 않구요~ LED 조명만 ESCO사업을 하고 있어요^^


LED조명을 하면서 여태까지 있었던 에피소드 중 제일 TOP인것을 주제로 이야기 
하려구요^^ 삼일절인 오늘도 여지없이 사무실에 출근을 했습니다. 아침에 집에서
지하철까지 나오면서 아파트와 주택을 둘러보았는데~ 삼일절이 많이 퇴색된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아파트와 주택에 게양되어져 있어야 할 태극기가
많이 보이지 않았으며~ 삼일절이 독립을 기리는 날이 아닌 그져 하나의 공휴일이
되어져 있다는 생각을 하니~ 가슴 한편이 계속해서 먹먹해져 오더군요!! 휴~


이제 꽃샘추위가 서서히 물러나려고 하려는것 같습니다.~
날이 어찌나 따스하던지~ 낮에는 외투를 벗고 다녀야 할 정도로 좋았습니다.^^

때는 지금으로 부터 3달 전 작년 12월 부터 LED조명에 관하여 매일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LED 무료교체 상담을 하면서 지내던 어느날 이었습니다.
매일 매일 상담문의를 받으면서..... 늦은 저녁쯤 한통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여보세요~" 하고 상대편 상담을 받으시고자 하시는 분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네~ 말씀하세요" 하고 제가 대답을 하였습니다. 
"블로그에 쓰시는 글을 잘 읽었습니다.~ 제가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LED조명 말고 LED간판도 하시나요? 제 가게 간판이 오래되어서 교체하려고
하는데~ 이것도 무료교체가 되는지 알고 싶어서 전화 드렸습니다."라고 질문을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블로그에 글을 읽으셨다고 하셨는데.... 제가 블로그에 분명히 ESCO사업
으로 LED조명 만을 교체한다고 많이 올렸는데.... 상담문의를 하신 분께서~
혹시나 싶어서 LED간판도 하는지 궁금하셨던 모양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LED조명을 가지고 어떻게 교체하고 있는지에 관해 설명드리고
LED간판은 제가 하지 않는다고 하면서.... LED간판을 하시는 분을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지금도 가끔씩 LED간판도 하는지에 관해~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ㅎㅎㅎㅎ
그때마다 저는 LED조명 교체를 한다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빌어서 다시한번 확실하게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 주제를 삼았습니다.

여러분~~ 저는 LED간판을 하지 않아요!! 아시겠죠^^
  
제가 하는 일은 아파트 지하주차장, 빌딩, 건물, 학교, 관공서, 체육관, 가로등, 
보안등을 LED조명으로 초기비용없이 무료 교체설치 해주고 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