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LED조명 교체위해 다시 열심히 뛰겠습니다.^^

지난주 토요일부터 추석과 개천절이라는 긴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저에게도 게으름이 찾아온것 같습니다.
추석연휴가 끝나고 대리점 개설을 위해 2일에 안산에 들리기도
하였고~ 오후에 신림동에 들려 상담을 하기도 하였지만... 휴식
아직까지 저에게는 휴식이라는 단어가 사치로 느껴지기까지 
했으며~ 지하철을 타면서 머리속에 들어오는 글자는 배고픔을
아는 헝그리정신과 초심을 잊지말자!! 였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LED조명에 대하여 200개 이상 블로그에 포스팅
하면서 전까지 느꼈던 것은 저를 돌아보는 계기와 글을 쓰면서
하루의 반성... 그리고 내일을 위한 힘찬 파이팅을 속으로 외쳤
는데 명절과 휴일을 보내면서 제 스스로 '내가 게을러졌구나'
라는 생각이 계속해서 끊이지 않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2일, 3일 LED교체 상담전화는 끊이지않고 계속해서 왔지만^^   
왠지모를 그 무언가를 노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와 있어서
다시한번 초심도 찾고 예전의 활력으로 앞으로도 열심히 뛰겠
다는 각오의 글이라 할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오토바이 경주하는 모습처럼 저도 무한질주를 다시 하겠습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한국전력에서 미투신청이 들어왔습니다.^^
한전의 미투신청을 보니~ "오라 이제 나를 알아주는구나" 라고 
혼자 생각을 했는데~ㅋㅋㅋㅋㅋ 한전 미투관리자가 여러사람
무작정 신청하여 사람들을 모으고 있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제가 LED교체를 너무 잘해서 한국전력 미투관리자가 저를
알아보고 신청하는가 싶었는데~ 막상 결과를 보니 그것이 아니
더군요^^ 무엇이 어찌되었던 한국전력과 미투 이웃이 되었으니
저의 포스팅을 한전관계자가 볼 수 있도록 열심히 날려보도록~
하겠습니다.(한전도 제 마력에 빨려들지 않을까 합니다.ㅋㅋㅋ)



아파트, 군대, 공장, 빌딩, 가로등 할 것없이 가리지 않고 모조리
계속해서 LED조명으로 교체위해 서울에서 제주도까지 열심히
다니면서 대한민국 모든 건물에 에너지절약이 되는 그날까지^^
왕성하게 초심을 잃지않고 뛰겠습니다.

어느 곳이던 스마일LED를 통해서 LED조명 교체가 되지않는
건물은 없습니다. 아~ 물론 가정에서 LED교체는 힘들지만~
가정도 머지않은 미래에 리스사업으로 교체하도록 열심히 
노력하여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현재는 공공건물과 기업과 아파트에 전기절약으로 원전
고장 걱정없이 전력절감에 이바지하는게 작금의 최선이라고
여겨져 힘쓰고 있지만~ 향후 가정 LED교체사업도 염두하고
있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남들보다 한발 더 생각하면서 뛰겠
겠습니다. 이것이 제가 저를 생각하면서 저에게 말하는 다짐
이자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는 다짐 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