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3월에 태어날 공장을 지키는 착한 아이의 탄생예고[LED공장등]

구정 설 연휴는 잘 보냈는지 모르겠습니다.^^
구정 연휴가 끝나고 저는 또다시 바쁜 일상으로 돌아와 3일째 되는
새벽을 맞고 있습니다.^^ 이제 몇시간 지나면 저는 경주로 발걸음을
옮기게 됩니다.^^

구정 전에는 전라도 광주에 내려가서 여러업체 공장을 방문하여 
관계자 분과 미팅을 하고~ LED설치에 대한 사업성분석과 시뮬레이션
에 필요한 것들을 측정하고 돌아왔습니다. 지나주 목요일에 광주에서
올라오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지방에 내려갈때 특히나 광주지역을
내려갈때는 용산역에서 KTX를 타고 내려갔다고 올라오곤 하는데~
지난 목요일에는 용산행 KTX 좌석이 매진되어 자유권(입석)이라는
표를 구매하여 올라왔습니다.
 

이제 구정이 지나고나니~ 구정 전에 상담문의하였던 업체들을 순회하는
식으로 각 지역 공장 방문하는 일이 많아서 다시 분주해질 것으로 예상?
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토요일에는 성수동에 있는 5층 건물에 LED로 새롭게 물들이는
교체 시공작업이 있습니다.^^ 진정한 2013년 새해에 첫 작품이지요^^
안성, 군포, 경주, 진천, 예산, 포항 등등.... 제지업체, 철강업체 등등..
연달아 미팅도 있습니다.^^
 

이런 롤강판들이 쌓여있는 철강 철근업체의 공장을 둘러보니~ 우선
무거운 철근 때문인지 위압감과 걱정도 같이 동반되어 지더라구요^^
저많은 제품들을 어디로 옮기고 난 후 LED설치 시공팀이 들어가서
편안하게 작업할 공간을 만들어줘야 할지? 하는 이런 걱정들이요^^ 
 
2013년 새해도 밝았으니~ 올해의 스마일LED 서비스로 설치 목표액은
300억원 달성 입니다.^^ (꿈이 야무지다 못해 환상을 가지고 있구요?)
 
1년에 300억원 설치 목표가 어려울까요?ㅋㅋㅋㅋ
항상 자신감으로 똘똘똘똘~~~~ 완전하게 뭉쳐져 있는 제에게 있어서 
그리 어려운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음달 3월에 출시될 착한
녀석의 탄생도 있고~ 스마일팩토리도 워밍업이 끝나고 서서히 속도를
붙일 가속패달을 발을 올려놀 때라서 신나고 멋지게 달려볼 생각으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언제나 공장에 설치된 헌 메탈램프와 수은등을 화력좋은 
LED공장등으로 교체해 드리고 있기에 스마일팩토리를 찾으시는
고객사 분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저희의 자랑은 서비스와
빠른 대응능력, 거기다 품질좋은 제품을 가지고 업체의 고민했던
부분을 속 시원히 아주 환~~~~~하게 밝혀주고 있기에 계속해서
찾아주시는 부분이 저희의 자랑 입니다.(내세울게 이것밖에 없음)



이렇게 성실하고 열심히 생활하다 보니~ 말레이시아에서도 찾아
주시기에 그져 감사히 착실하게 대답에 응대해주고 있습니다.^^
 
3월에 탄생되어 나타날 착한 녀석을 위해 찬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3월이 되면 그녀석의 탄생으로 조금씩 많은 변화가 있을것 입니다.
3월이 되면 에너지관리공단에서 지난해 말 준비하고 있던 그것을
현실로 보여줄것이고, 눈 앞에 속~시원히 까발려 드리겠습니다^^
 

 
3월에 태어날 녀석과 함께 3월을 시작으로 해서 전국 조직망을 갖춰
전국에 있는 "주유소 습격사건"을 시작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전국 주유소 사장님이 고민하고 있는 그것을 해결하는 고민상담소?
같은 역활을 하게되어 전국 주유소를 일망타진하여 싸그리 깡그리
모두 모두~ 고민없이 확실하게 청소해주는~ 크린업 하겠습니다^^  
 
또한 이녀석과 함께 전국 공장사장님의 고민을 완전무결하게 털어
주도록 하여 고민타파로 저변을 더욱 넓히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


3월에 나타날 녀석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햐~ 저도 궁금해요.
3월에 나타날 녀석을 기대하며~ 2월에도 스마일팩토리 서비스로
공장의 어둠을 밝은 빛으로 환하게 밝혀 드리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