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트위터가 재미없을때 트위터 탈퇴방법을 알아보자!!


오늘은 트위터의 탈퇴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트위터에 대해 가입방법과 팔로우 늘리기에 등등 여러글을 올렸는데 탈퇴하는
방법도 아셔야 되겠지요^^


트위터 탈퇴는 Settings 에서 하면 된다.

트위터에서 탈퇴를 하려면 Settintgs 를 클릭하면 됩니다.

                                        Settings  클릭했을때 모습


위 모습은 세팅을 클릭했을때 모습입니다.
Settings를 클릭하면 Account 로 바로 보여지는데 여기서 잠시!!
세팅의 내용을 살펴보고 탈퇴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Tweet Location - 현재 내 위치를 상대가 알 수 있습니다.
Tweet Media - 내가 올린 사진과 비디오를 팔로우 모두에게 보여준다? 합니다.
                               [아직 해보질 않아 번역을 그대로 인용하였음.]
Tweet Privacy - 사생활 보호 내가 선택한 팔로우와 대화 합니다.
                            [트위터에서 내가 쓴 글을 아무나 못보게 하죠^^]
※사설: 본인은 정작 자물쇠 잠가놓고 제게 선팔(팔로우 신청)하시는데 이럴때
           저는 굉장히 곤란함을 느낍니다. 맞팔을 해주자니 먼가 꺼림직한 느낌을
           받곤 합니다. (제게 하해와 같은 성은을 내리시려는 것인지?ㅋㅋㅋㅋ)
         
Deactivate my account - 요것이 바로 탈퇴버튼 입니다^^


                            Deactivate my account 클릭 후 보여지는 모습


탈퇴를 한다니까 저놈의 새가 눈물을 흘리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Okay fine Deactivate my account] 클릭하면 트위터와 영원히 이별 합니다.

탈퇴를 한 순간 재가입을 할 경우 기존에 썼던 이메일로 가입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메일 주소로 가입해야 합니다. 물론 닉네임은 그대로 쓰셔도 상관없을듯 하구요^^
트위터 탈퇴는 무지 무지 쉽~~~~죠^^ [클릭 2번으로 트위터 끝 입니다.]

★ 주의 : 탈퇴방법 알았다고 평소 미운사람 컴에서 장난치시면 않됩니다. ★  
         웃자고 장난쳤다가 평생 웬수가 될 수 있다는 점 있지마세요


추신 = = ※★ Settings 이 어디 있으냐는 질문이 들어와서 설명 드립니다.^^ ※★

세팅은 트위터에 로그인하여 본인의 트위터화면 상단 Home ->우측 3번째 Help 옆에 있습니다.

추가!! ※ 한글지원 트위터에서 탈퇴방법 문의가 있어서 설명 드립니다.※ 추가!!



개인화면서 본인의 아이디 클릭
아이디 클릭시 화면 펼쳐진 곳에서 [설정] 클릭



[설정] 후 [계정]에서 맨 하단 [트위터 회원 탈퇴하기]



정말 떠나냐는 질문으로 새가 우는 하단 [회원 탈퇴하기] 클릭~!! 하면 완전끝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