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보이스피싱)번호 검색
« 2024/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LED조명 새로운 출발을 위해 일산 킨텍스에 다녀 왔습니다.

아하~ 이게 또 몇 일 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지 모르겠습니다.^^
5월부터 기다려온 LED조명 전시회가 있는 일산 킨텍스에 갔었습니다.
오전 업무를 본 후 늦은 점심을 먹고 강남에서 일산으로 향하였습니다.
강남역에서 일산 가는 2.100원 요금의 좌석버스를 가면서 내내 졸다가
일산 대화역에 도착^^ 음~ 대화역에서 내리니 오후 3시 30분 넘어서
부랴 부랴~ 택시타고 기본요금으로 킨텍스 전시장에 도착하여 파트너
업체 중 하나인 필룩스 부장님께 전화하여 공짜표로 입장하려니 모두
마감되었다는 킨텍스 상담창구 직원 얘기에 잠시 머리속이 하해짐을
느끼다가 마지막 날이라 4시에 전시장은 파장한다는 얘기에 감상다운
감상을 못하고 급하게 팜프렛과 카다로그를 모으면서 돌아다녔습니다. 

역시 막장에 들어가니 전체 업체중 3/1 업체는 짐싸고 퇴실하였으며,
나머지 3/2 업체가 남아 있어서 퇴실을 위한 짐을 꾸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를 어지럽게 했던 제안서, 홈페이지 제작이 어느정도 순조
롭게 마무리 단계에 들어갔고 제안서는 이미 종결을 지었고 이제~
홈페이지 제작도 끝을 보이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남은 사업방향 카테고리 중 1개만 완성하고 홈페이지 제작
업체에 넘겨주면 다음주 수요일 안에 오픈할 것 입니다.^^ 홈피가
열려도 속 안에 채워야 할 내용들이 많이 있기에 다음주도 조금은
바쁠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뭐~ 그렇다고 지난 2주 동안의 뜸할 만큼의 수준은 아니고 아주~
조금만 바쁠것 같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제 다음주 부터는 다시
예전의 제 모습으로 열심히 포스팅하고 열심히 놀면서 일하는 것을
글로써 보시게 될 것입니다.^^

                 LED조명사업 시즌2  예고- LED Line up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오늘 글빨이 받는것 같습니다.^^ㅋㅋㅋ
이제 홈페이지가 오픈하면 제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어떤것이
있는지 보실 수 있을것 입니다. LED조명 이외에도 다른 사업군을
건드리고 있는데~ 저희 파트너사들이 어느 회사들인지 자세하게
보실 수 있을것 입니다.^^

그럼과 동시에 6월달은 LED조명 제조사 중 제일 잘나가는 업체와
끈끈한 파트너관계를 맺었고 제조사들 마다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모아서 국내와 해외수출을 위한 라인업을 함과 동시에 리스트화
하여 정리해 놓았습니다. 이제 한국산 LED조명이 해외에 나가서
건물과 거리에 불을 밝히는 일만 남았고... 바이어 발굴과 각 나라별
해외지사를 책임지고 맡아주실 업체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읍니다^^

참고로 경쟁력있는 LED조명 제품들이란? 각 나라별에 맞게끔하는
국제인증과 나라별 인증이 있습니다. 한국에는 KC인증이 있듯이
세계 여러나라마다 전기제품의 안전 인증이 따로 있습니다.^^

상황이 이러하다 보니 업체와 통화하여 인증에 대하여 "있니 없니"
따져가면서 물어보고, 자신있다는 주력 제품들 취합하여 동남아,
일본, 미국, 유럽에 수출해도 되는 제품들만 쏙! 쏙!! 했습니다.^^

이렇게 업체들과 미팅하면서 LED조명 교체상담 전화도 놓치지
않고 성실하게 대화해가며 상담을 하였습니다.^^( 잘했죠^^~)
요즘 산업단지 공장 업체에서 문의전화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수면위로 떠오르는 전기요금 인상 문제와 정부에서
산업단지에 매일 압박하는 전력수급 대책의 전기절감 지시들을
수시로 보내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공장, 대형창고를 가진 업체의 고민해결을 위해 LED공장
조명을 좋은 놈으로... 아주 Best 하게 좋은놈을 골라서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LED 교체에 필요한 금융조건도 최대한 심플하게
엄선하여 준비 시켜놓았습니다^^ 이제 요이~~땅!!만 하면되요^^

오늘은 재대로 Feel 받아서 글이 길어졌습니다.^^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조금만 Feel 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부동산중개법인이산 | 박우열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63-8, 지하1층 69호(삼창빌딩) | 사업자 등록번호 : 528-88-00035 | TEL : 010-3777-1342 | Mail : 1004kpwy@hanmail.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해당사항없음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