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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발달로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수많은 정보들이 하루에 엄청난 량으로 들어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정보들은 일반의 정보들이죠!!
일상을 살아가면서 지식이라는 정보는 우리에게 알 권리를 가지는 보여해주는 소식들 입니다.
 
진정으로 우리는 사업으로써의 귀중한 사업정보에 대해서는 많이들 모르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들이 기업들에게 얼마의 자산가치를 상승해 주는지를 말이죠.
 
직장인이나 다른 사업을 구상하시는 분들은 아이템을 찾으려고 인터넷에서 그 정보를 얻으려
합니다.
 
그러나 정작 얻으려고하는 정보들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않보이고 쉽게 벌수있다는
네트웍마케팅/프랜차이즈 같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트웍마케팅은 얼마나 않좋은것인지 제가 굳이 말을 않해도 알것이고,
프랜차이즈 사업은 본인이 시작하여 얼마의 하루매상을 올릴 수 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떻한 통계에 의하여 한달 수입을 내는것이 일반의 프랜차이즈 설명회에서
회사 관계자들의 말과 수치를 보셨을 것입니다.
 
우리는 정작 사업을 시작할때 "열심히해서 돈많이 벌어야지"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나 이런 생각은 1달,2달,3달 이렇게 운영하면서 "장사가 왜? 이렇게 안돼?"라고
말을 합니다.
 
그럼 과연 왜? 안될까요!! 왜? 장사가 안돼는지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해 보셨나요??
아니면 "요즘 경제가 않좋아서 우리까지 영향을 입는구나"라고 생각만 하셨는지 한번
돼짚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하라고 하는 지침서대로 다 했는데도 안됀다면 그것은 홍보 마케팅을
덜 했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의 홍보마케팅을 보면은 전단지/지역 정보지/지역 인터넷 홍보를 이용했을 것입니다.
그럼 여기서 실전 전략 마케팅 1개를 소개하겠습니다.
 
음식점을 예를들어 직장인들이나  일반상가의 점포주님들은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하고
짧은 고민을 하고 식당에 들어옵니다.
음식점 측에서는 이런 손님들이 식사를하고 나갈때 [명함]을 남겨주시면 500원 D/C라고
써나보세요.
 
그럼 10명중 6~7명은 명함을 놓고 갑니다.
이런 명함들을 받아놨다가 다음날 오전에 명함에 적혀있는 팩스번호로
"오늘의 점심 매뉴는 000입니다"라고 팩스를 보내세요.
(이때 식당주 님께서는 여러개의 맨트를 생각해 두셔야 합니다. )
 
그럼 팩스를 받은 사무실의 직원중 한사람이 "000식당에 점심매뉴가 000이라네"먹으러 갈까!
라고 얘기를 합니다. 그럼 그 사무실의 직원중 모두이거나 과반수는 그 매뉴를 먹을것입니다.
 
이렇게 되면은 매출은 자연스럽게 신장될것이고 이렇게 매일 매일을 해보세요.^^
 
사업은 이렇게 참신한 아이디어를 생각해서 마케팅에 접목하면 매출의 변화는 반듯이 있습니다.
 
이렇듯 기업들도 신제품 출시를 할때 마케팅 참신한 아이디어로 마케팅을하며 수많은 돈을 들여서
광고를 하면 매출로 직결됩니다.
 
그마만큼 마케팅의 위력은 수익과 연관되고 또한 그회사의 브래드이미지를 높여서 주식의 상승으로
이어지며 이를 통하여 많은 수익을 얻어내고 있습니다.
 
이렇듯 기업은 2마리의 토끼를 통해서 수익을 가져갑니다.
 
그럼 이런 2마리의 토끼를 얻을수 있는 회사가 있다면 알아보시지 않겠습니까??
마케팅배양 + 주식수익 통하여 믿음과 실뢰를 가질수 있는 곳이라면 더 좋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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